무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고 싶은 계절! 특별한 것을 배우는 즐거움을 찾고 싶다면, 기업 강좌를 찾아가 보자. 식품회사들의 맛있는 마케팅! 요리교실부터 나만의 커피까지, 무료라서 더 좋은 기업 강좌에 대해 알아보자.
틈새시장을 노려라~! 남성 요리교실
최근 기업들이 고객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다. 광고의 화려한 수식어에 현혹되기보다는 제품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을 직접 써 볼 수 있도록 한 무료 강좌들이 늘어나면서, 기업과 소비자 모두 만족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