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carus입니다 ^^
현재 부업,투잡 하시는분들 및 부업에 관심있는 분들의 경우 부업 한두개쯤 하시고 계실거에요 ^^
저또한 머x박x, 2xx, 글루x, 머니서xx등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외국 네트웍 사업은 잘 하지 않고 관심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초기라고 해도 내가 진입했을 때는 이미 늦은 상태가 태반입니다. 또한 회사가 망할 경우 보상을 받기도 쉽지 않구요. 그리고 수익구조가 대개 회원모집으로 인한 순환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내리추천, 스필보드, 자동 하위모집등의 문구로 부업자들을 현혹시켜 진입을 하게 하지만 결국 수익은 상위선점자들이나 소수의 부업자들에게 돌아가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겁니다.
현재 국내에 제대로 정착된 부업은 드림x,퍼스트xx,빅세xx,애터x정도입니다. 하지만 퍼스트xx는 너무 포화상태여서 초보부업자들이 진입해서 성공하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애터x는 우리나라에서 성공한 네트웍 사업중 하나이지만 그만큼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직급자 진급해서 평생수당 챙기실 수 있습니다.(오토판매사만 진급하면 죽을때까지 평생수당 진급된다고 하지요- 상속도 가능해서 자식 2세에게 물려주기까지 할 수 있지요) 드림x는 확실히 수당체계가 잘 잡혀져있어서 하신다고 하시면 손해보진 않는 부업입니다. 빅세x는 제가 경험해보진 않았지만 안정적인 플랜의 부업인것 같습니다.
제가 위와 같은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아래 ltc라는 사업(부업)을 소개하고자 함입니다.
대부분 일반적인 네트워크 사업이나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많은 부업들이 돈을 벌 수 있다고 해서 참여해보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맨 처음에 가입한 회원들 몇분은 돈 들어온다고 하는데 왜 본인은 수익이 안들어올까요?
스필로 채워진다더니 보드가 자동으로 채워진다더니
왜 나에겐 안채워지는 걸까요?
바이너리든 스필이든 보드마케팅이든 결국 피라미드 구조를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죠
초기라해도 내가 진입하면 이미 너무 많은 라인이 형성되어 내 차례가 안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엘티씨는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수익을 공평하게 가져갈 수 있게 최소한 진입금 이상의 수익은 누구나 가져갈 수 있게 무라인 수익구조를 진행하게 된겁니다.
상황에 따라 매주 전체회원의 70%~100%회원이 기본적으로 홍보수당을 받을 수 있어서 최소한 손꼬락 빨일은 없습니다.
그런데 이 수당은 많은사람과 함께하는 방식이라서 수익이 단기간엔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 네트워크사업에서 말하는 성공이란걸 누구나 공평하게 함께 이룰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론 좀 심심하죠!! 그래서 이벤트볼 수당이 있습니다.
이벤트 수당은 바이너리 수익구조에서 말하는 1:1을 공평하게 자동으로 맞게되는 원리이구요 한편으론 계의 성격도 가진답니다.
시간이 지나서 자신의 차례가 되면 누구나 계를 타게 되죠
일반적인 수익구조는 자신의 라인에서 자신의 그룹의 노력으로
성과에따라 엘티씨는 피라미드구조를벗어나 실적이 많은사람이던 먼저등록했던 그러나 열심히 추천하신분은 손해라는 생각이 들겠죠 하지만 추천수당이 이벤트 수당은 누구나 공평하게 업그래이드를 할수있도록
도와줌니다. 엘씨티는 결국 공평한가운데 일정한시간과 관심만 가지면
l 은행은 정기적금 넣어두면 만기시에 이자포함한 원금 찾으셔야되지만 ltc는 진입금(원금)으로 진입한 주 다음주 화요일 지급되며(통장으로 바로지급), 매주 화요일마다 진입금의 7%수익이 홍보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입금됩니다. 은행으로 치면 매주마다 원금(진입금)의 7%가 꼬박꼬박 내 통장으로 수익이 들어오는 재테크식 부업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겁니다. 그 외에도 위에서 말씀드린 이벤트수당, 소개수당외에도 다양한 플랜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엘티씨로 가시려면 위에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