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에서 컴퓨터로 일하는 자스민이라고 합니다.
요즘 취업도 잘 안되고 물가는 계속 올라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신것같아요.
저또한 막연한 미래에 현재의 절박한 상황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재택부업인 드림큐를 시작했어요.
집에서 일을 할수있고 원하는 시간대에, 다른 일을 하면서도 투잡으로 할수있었으니까요.
(직장을 다니시거나 아르바이트를 하시면서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지금은 정말 즐겁고 행복해요. 일하는만큼 벌어간다는게 맞는것같고 더 열심히 일하고싶거든요.
드림큐는 집에서 하는 인터넷 부업으로 블로그에 글을 쓰거나 까페, 지식인등에 글을 쓰고
정회원을 모집하여 리셀러수익을 얻으시거나(1건당 최대 18만원),
홈페이지 접속, 출석체크하고 회원분들과 소통(글쓰기&댓글쓰기)하면서도 돈을 벌수있어요.
출석체크만 해도 3만원 소통은 보통은 5~10만원정도, 많으신분은 40만원도 받아가시네요 ^^;;
생일때는 1만원지원, 집안에 경조사가 있을땐 최소 5만원정도 지원을 해줘요.
부업찾으신다고 손부업 찾으시는분들있는데 건당 몇십원 하는 일을 계속하실건가요...?
몸은 고되고 사기당할 위험도 큰 손부업... 몇만원 벌겠다고 몸도 마음도 축내시는것보단 조금이나마 더 희망이 보이는 일로 갈아타시는건 어떨지 권해드려요.
조금 조심스럽지만 드림큐에는 처음에 한번만 내는 초기자금이라는게 있어요.
이 점때문에 저도 시작하기가 조심스러웠고 걱정도 많이 했어요.
(그러나 다른 손부업도 대부분 선금을 내고 일을 받습니다.. 이점은 명심해주세요 ^^;)
하지만 드림큐가 공정거래 위원회에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어있고 드림큐회사도 의정부에 정말 존재하는 유령회사가 아닌걸 알고서는 걱정을 접고 일을 시작하게되었답니다.
신문과 방송에도 여러번 나와 적어도 어느날 홀연히 사라질만한 회사는 아니었으니까요.
게다가 드림큐는 타회사와 달리 핸드폰을 개통하거나 다달이 내는돈도 없으니까요.^^;;
핸드폰비만 내다가 적자나시고 부업 욕하시는분들 있는데 그런 부업아니에요.
맨 처음 드림큐정회원이 되시면 가입인사로 돈을 버실수 있으시고, 리셀러 수익 20번을 달성하면 초기자금을 다시 환불해주신답니다.
또한 리셀러수익을 내지못한다고 하여도 미실적수익금이라고 하여 블로그에 글을 쓰거나 무료회원을 유치시켜 최대 75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제도가 있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서도 조심스러운건 드림큐를 시작만 하면
완전 대박날것이다라는 생각을 하실까봐서에요.
드림큐는 일이 쉽고 단순한만큼 나태해지기 쉬운것같아요.
하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드림큐는 자신이 하는만큼 벌어간답니다.
드림큐 홈페이지 일 가입자수가 거의 700명(늘어나고있어요)이고 그렇기때문에 성공할 확률이 높지만.. 기회는 본인이 잡는거라는걸 기억하시구요.
보통 봤을때 최소 한달을 잡고 시작하시면 두달부터는 실적을 여러건 채우신답니다.
센스있고 잘하시는분들은 첫번째달부터 몇십만원씩 벌어가시구요 ^^
매일 정말 2~3시간정도 하실 자신있으신분들만 연락주세요.
하루라도 빼먹고 후회하실분들 저도 보기 힘들고 마음 아파요
다들 이렇게 부업정보 보시는분들 사정 딱한거 다알고
재정상태 어려워서 도움되시려고 하는건데,
마음에 짐만 더 얹고가시는거 싫어요 정말로 노력하실분만 연락주시면,
드림큐업무블로그 제작해드리고 업무 시작할때 필요한것들 만들어드릴테니까요..
혼자 고민하시고 끙끙 앓지마시고 한번이라도 상담받고 결정하세요.
여기까지 드림큐 자스민이었구요. 제 블로그 오셔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길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