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도 마찬가지이다. 상품의 좋은 점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이 상품의 대상인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 이 상품이 필요한 사람의 고민이나
고통 등을 꺼내어 관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해야 한다. 호기심을 일으켜 자사의 홈페이지로 유입한다거나 자료를 청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홍보의
요령이다.
당연히 홈페이지 등도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놓고 정작 솔루션은 허접하게
제공한다면 고객은 실망하고 돌아 갈 것이다. 모든 부분을 갖춰놓고 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준비는 필요하다. 그리고 지속적인 개선작업을 통해
고객과 대화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