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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직원공제회 예다함 The-K예다함상조 영등포구 여의나루길 71 동화빌딩 예다함상조 어떤가요

 

길게 잡아서 80정도면 생을 마감하는 인간의 생체 시계를 감안해 일반적으로 상조서비스 가입을 

고려하기 시작하는 연령대는 30대 후반에서 40대이며, 가장 적극적인 연령대는 부모님이 대부분 

 

고희를 넘기신 50대 라고 한다. 하지만 가능하면 상조서비스에 미리 가입하는것이 좋다. 이유는

 

슬픔의 장례는 대부분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맞이하기 때문이며 미래를 위한 대책인

상조상품은 가입 당시 계약한 금액으로 평생 이용할 수 있어, 물가상승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그리고 대부분 부모님들의 장례를 염두에 두고 상조에 가입하지만 부모님 대신 옵션으로 자신의 

친지나 지인의 장례가 발생했을 경우에도 상조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상조가입이 좋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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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시대가 급변하면서 상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고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상조 회사의 자산과 자금 운용에 관한 신뢰가 지속적인 사회문제로 부상해왔다. 정부에서도 이를 

 

제도적으로 보완하기 위해 선불식 할부거래업 지위 승계와 상조업 계약 이전 계약시 공고 방법을 

마련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이하 시행 규칙)개정안을 마련하고 올 1월부터 시행 중이다.

 

2016년 개정안에 따라 향후 상조업체 양수 양도 시, 양도업체가 이를 신문에 1회 이상 게재 하고, 

자신의 홈페이지에 2주 이상 게시토록 했다. 또한 상조 업체간 회원 이전 계약시에는 소비자에게 

 

계약 내용을 설명하고, 설명 확인 방법도 마련하도록 했다고 하니 상조 계약시 잘 살펴봐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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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를 잠시 바꿔, 이러한 소비자 피해 관련한 규정이 재정비된 가운데 국내상조업계 선두기업인 

The-K예다함상조㈜ (대표이사 김형진, 이하 예다함)가 고객 납입금 보호를 위한 지급 보증계약을 

 

KEB하나은행과 확대 체결했다. 이로써 예다함은 기존에 우리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에 이어서

제 1금융권 4개 은행사와 모기업인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도 지급보증을 하는 등 국내 상조업계 중

 

가장 독보적인 자산 및 자금운영의 안정성을 확보하게 됐다. 이외에도 예다함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 한국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을 2회 연속 

 

획득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어서 경쟁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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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수 있는 예다함 서비스는 버스, 수의 등 사용하지 않은 100% 환불 페이백서비스를 바탕으로 

엄숙한 장례기간인 3일동안 1급 장례지도사가 상주님들을 1:1 밀착케어해 드립니다. 또한 지역별

 

전국직영운영 의전 시스템을 구축하여 엄선된 물품 및 서비스 제공함과 동시에 약정금액을 84회 

이상 납입하면, 해약시 납입원금 100% 전액환급 가능한 자본금 튼튼한 교직원공제회 상조입니다

 

한편 건전한 상조문화를 위해 노잣돈, 수고비 명목의 금품일체를 정중히 사양하는 예다함상조는

부당행위 보호를 위해 검증받은 1급 장례전문가를 정직원 채용, 모든 과정을 투명경영 하니까요

 

한국교직원공제회 100% 출자 회사로 재무상황이 안정적이라 믿을 수 있는 예다함과 함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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