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브랜드 전망, 슬로우 푸드, 블루오션 전략, 본죽 성공요인, 본죽 전략 분석, 본죽 소개, 마케팅 성공기업.동원참치의 성장, 동원참치의 위기 및 극복, 식품회사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 마인드 포지셔닝(Mind positioning), 디지털마케팅특징 단점 문제점, 디지털 마케팅전략 성공기업사례.
리치마케팅, 레드오션, 블루오션, 의료기기. 의료기기 블루오션,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 마케팅분석 ‘누가 의료기’의 중국 시장 진출.마이클포터, 전사적 전략계획 수립, 기업의 사명.
http://cafe.daum.net/soho3456/5qx7/483
http://blog.naver.com/ch1215kr/220265782911
http://a0708-soho112.blogspot.kr/2015/02/mind-positioning.html